메뉴

TV PPL/협찬 마케팅

방송 PPL/협찬 광고

당신의 성공 파트너, 사람과사람들

사람과 사람들은 고객의 기대,

그 이상의 미래를 약속 합니다.

TV PPL/협찬 마케팅은 현존하는 광고 중 가장 높은 광고효과를

제공하여 세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가장 각광 받는 광고입니다.

최근에는 방송 전후로 노출되는 CM 광고에 비해 방송 내내 자연스럽게

노출되는 PPL/협찬광고가 주목받고 있습니다.

이는 방송 중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게

상품이나 서비스가 전달되는 형태로 기존 광고에 비해 거부감 없는

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 또한 방송에서 주인공이 사용하는 소품

등으로 이용되므로 주목도와 노출빈도가 높아 노출대비 집중도 높은

효과를 보여줍니다.

방송매체 광고효과

9대 매체 광고효과

다른 매체와 비교하면 지상파TV는 눈에 띌 정도로 높은 광고효과를

보여줍니다. 이는 TV라는 매체의 특정상 노출이 많고 집중하거나

기억하기가 쉬운 형태이기 때문입니다. 때문에 방송 PPL/협찬광고는

가장 집중도가 높은 드라마와 프로그램의 방송 중 꾸준한 노출을 통해

기존 CM 대비 훨씬 높은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.

방송 PPL/협찬광고의 포인트

방송 3사 인기프로그램에 다양한 참여로 협찬주의 홍보를 극대화!

정부부처, 기업, 공사, 지방자치단체 등의 정책, 이미지, 상품, 로고,
브랜드 홍보가능!!

01 브랜드의 이미지 & 소비자 인지도 극대화

02 일반CF보다 1.6배 높은 시청률

03 방송의 현실감과 브랜드의 실제 효과를 함께

04 부담 없는 광고비! 비용절감의 효과

방송 PPL/협찬광고의 진행순서

방송 3사 인기프로그램에 다양한 참여로 협찬주의 홍보를 극대화!

정부부처, 기업, 공사, 지방자치단체 등의 정책, 이미지, 상품, 로고,
브랜드 홍보가능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