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

키워드 마케팅

Keyword Marketing

당신의 성공 파트너, 사람과사람들

사람과 사람들은 고객의 기대,

그 이상의 미래를 약속 합니다.

키워드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으로써

가종 높은 효과를 보여주는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.

특히, 접속율과 검색율이 높은 포털사이트를 기반으로

이루어지는 광고이기 때문에 그 범위가 넓고

가장 인기가 높은 마케팅이기도 합니다.

하지만 키워드별 금액이나 시간대, 노출 횟수 등의

관리나 전략이 부족하면 가장 쉽게 실해 할 수도 있는

전략형 마케팅이기도 합니다.

때문에 키워드를 얼마나 효율적으로

활용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.

키워드마케팅의 종류 및 영역

네이버 클릭초이스 국내 1위 포털인 네이버의 통합 검색 파워링크, 비즈사이트 영역 노출

다음 검색광고주요검색 네트워크의 최상단인
프리미엄링크 영역 및 스페셜링크 영역노출

키워드마케팅의 중요성

위의 리서치 결과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포털사이트와

검색사이트들은 높은 방문자 접속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
특히 최근에는 네이버의 뉴스 스탠드와

네이트온으로 인한 네이트 자동접속으로

다음과 네이트의 접속량이 크게 늘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키워드 마케팅을 잘하느냐 못하느냐는

이런 현재 트랜드와 주요 접속세대와 시간 등 얼마나

정확한 분석과 전략을 유지하느냐가 관건 입니다.

사람과사람들에서는 키워드마케팅에 오랜 노하우를 가진

담당 직원들이 직접 키워드마케팅을 운영 및 맞춤 분석,

정확한 보고 등을 통해 가장 정확하고 만족스런 효과를 끌어내고 있습니다.